넥센 박동원 김광규 닮았죠.

최근에 김광규 야관문 광고 CF를 찍었는데요. 그 CF송을 닮은꼴인 박동원 선수 응원곡으로 롯데팬이 불러서 배꼽잡고 있습니다.ㅋㅋㅋㅋㅋ


근데.. 박동원 야관문 응원곡이 너무 찰집니다.



이거 롯데팬이 만들었다고 하는데...ㅋㅋ


머릿속에서 떠나질 않습니다.

넥센에 박동원, 날려라아아 바악도옹원~

요기까지 사진이 박동원.

요기는 박동원 아니, 김광규.


암튼 박동원 응원곡이 머리속을 떠나질 않네요. 넥센팬들에게는 참치로 더 많이 알려진 박동원선수.

이젠 야관문 박동원 혹은 김광규 박동원으로 더 친숙해질 듯.